메뉴

농업경제신문

검색

농정뉴스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2021-10-20 15:42:28

center
[농업경제신문 홍미경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윈회(이하 한우자조금)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를 통합하여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우리한우 판매점’ 검색 서비스의 이용 편의를 높여,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우리한우 판매점을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다양한 조건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길찾기’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 앱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판매점 주변의 관광지 및 축제 등 한우와 함께 즐길거리 정보를 제공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한우추천레시피’ 또한 요리 테마 및 한우 부위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한우 레시피를 직접 게시하여 공유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레시피’ 코너도 새로 마련했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개편을 진행했다”며 “한우판매처, 한우레시피 등 소비자가 원하는 한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