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업경제신문

검색

유통·식품

버거킹,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치즈렐라 와퍼·치킨버거 출시

2021-09-06 09:19:35

center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버거킹이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들어간 '치즈렐라 와퍼' 및 '치즈렐라 치킨버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프리미엄 라인업에 합류하는 치즈렐라 와퍼는 진한 불맛이 느껴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들어가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디아블로 소스로 매콤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치즈렐라 치킨버거 역시 통째로 들어간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담백한 치킨 패티의 고소한 조화가 돋보인다.

버거킹은 신제품 2종과 함께 '기네스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너겟킹' 등 다양한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즈렐라 팩' 3종 또한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 치즈렐라 시리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해당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후 1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는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AR 필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치즈렐라 와퍼는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들어간 고소한 치즈 패티와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어우러져 마지막 입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