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업경제신문

검색

농업교육

광양희망도서관,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 알려드려요

2021-04-01 14:51:50

4월 15일 배성기 작가 초청, 온라인 부모교육 진행
center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광양희망도서관은 4월 15일에 진행되는 북스타트 부모교육 2강에 배성기 작가를 초청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운영한다.

강연은 유튜브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광양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강연을 맡은 배성기 작가는 유튜브를 활용해 생후 36개월부터 자녀를 원어민 수준으로 끌어올린 노하우를 담아「현서네 유튜브 영어 학습법」 책을 쓴 작가이며, 활발한 강연 활동으로 자신만의 영어교육 비법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일상생활에서 즐겁게 영어를 배우는 현서네 영어교육 비법과, 미디어 중독 걱정이 없는 올바른 유튜브 영어 교육법 등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도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는 핵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현숙 희망도서관팀장은 “오랫동안 학원에 다녀도 자녀의 영어 실력이 향상되지 않거나, 자녀 영어교육을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부모는 이번 강연을 들으시길 바란다”며, “작가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분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4월 1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광양희망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thekpm.com
리스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