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업경제신문

검색

가스

경동나비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NCB300' 출시

2020-02-06 14:17:37

center
경동나비엔은 가격 대비 난방 성능을 높인 보일러 'NCB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NCB300 시리즈는 오는 4월부터 진행되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에 맞춰, 소비자 선택지를 늘리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보일러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난방성능과 가격에 맞춰 최적의 난방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탁월하다. 보일러로 투입되는 공기량에 맞춰 최적의 가스 비율을 유지하는 ‘CO(일산화탄소) Safety 가스밸브’를 적용해 언제라도 안전한 보일러 사용이 가능하며, 집 배관 구조와 설정된 난방 온도에 따라 알맞은 난방수를 공급해주는 바이패스 밸브를 적용해 대형주택부터 작은 원룸까지 모든 집에서 난방 불균형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높은 가성비도 NCB300 시리즈의 장점이다. 대기관리권역에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시행되는 보급지원사업을 통해 20만원의 지원을 받을 경우, 기존 일반보일러와 유사한 가격으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인 NCB300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사용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연간 13만원 이상의 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며, 대기질 개선에도 기여할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등 에너지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환경보호, 그리고 더욱 쾌적한 난방환경 구현을 위해 올곧은 걸음을 걸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상단으로 이동